비즈니스를 새로운 단계로 도약시키기 위한 놀라운 이메일 마케팅 팁

2020. 6. 2. 22:08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를 새로운 단계로 도약시키기 위한 놀라운 이메일 마케팅 팁



인터넷의 등장으로 기업들은 잠재 구매자들과 연결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들을 무수히 많이 제시되어 왔다.


비즈니스와 고객 사이에 강하고 지속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입니다.


이 기능을 자신의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아래에 설명된 조언과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라.


독자 몇 명이 있을 때, 친구들을 가입시키도록 시도해보라.


전자 메일에 가입 링크를 포함하면, 수신자는 가입할 것으로 알고 있는 다른 사용자에게 가입 링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지의 유기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A/B 검정을 사용하여 피사체 선 변형을 검정하십시오.


단일 전자 메일의 경우 메일 목록을 무작위로 절반으로 나누고, 각 절반은 서로 다른 제목을 가진 메시지를 수신하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제목이 성공적이고 어떤 제목이 단순히 무시되는지 판단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유용한 정보를 입력하고 판매를 위해 정보만 포함하지 마십시오.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기사를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독자에게만 독점적인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특별한 인사와 명절 인사를 보내야 해, 네가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휴일에 주요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주요 명절 동안 인터넷 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결코 당신의 이메일을 열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의 제안을 이용하기 위해 너무 늦게 열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맞춰야 한다.


이것은 블랙 프라이데이 같은 것과 관련된 이메일과 계속되는 다른 판매나 특별 행사들을 포함할 수 있다.




가입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수록 이메일 마케팅이 수익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가입자가 사용자로부터 받는 메시지의 수, 유형, 빈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특정 종류의 정보를 공개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허용한다.


가입자에게 통제권을 주는 것은 가입자들을 더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가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가입 취소 링크가 없거나 전자 메일에서 찾기 어려운 지점에 해당 링크를 숨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목표는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이다.




매일 전자 메일 가입자가 스마트폰이나 다른 유형의 모바일 장치로 전자 메일을 읽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이 장치들은 컴퓨터 모니터에 비해 해상도가 낮아 사용할 공간이 적다.


모바일 장치의 제약 조건을 인식하고 이러한 제약 조건과 상관없이 항상 전자 메일을 쉽게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에게 좋은 정보가 가득찬 이메일을 제공하여 고객의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판매 투구뿐만 아니라 관련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만 잘 보내 고객의 지능을 존중하십시오.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에 고유한 할인, 제공, 쿠폰 또는 유용하고 계몽적인 지식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쉽고 즉시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어라.


이메일은 작아도 비용이 든다.


또한,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는 인식으로 인해 야기되는 병폐는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기업의 온라인 블랙리스트 작성을 촉구할 것이다.




인터넷은 사업을 하는 새로운 방법을 가능하게 했다.


모든 기업은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일하는 동안 이메일 마케팅을 마케팅 전략에 통합할 필요가 있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