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수립에 대한 훌륭한 조언

2020. 6. 2. 22:07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수립에 대한 훌륭한 조언



최근 귀사의 광고 노력이 헛수고가 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의 발판으로 삼을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한 마케팅의 한 가지 큰 이점은 고객이 쉽게 이용하고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다면, 이것은 여러분을 위한 기사야!



트위터는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할 줄 안다면 트위터를 통해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키워드, 해시태그 등 트위터가 제공하는 툴을 연구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해 마케팅 회사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주의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기꾼들은 경험 없는 사업 웹사이트 소유자들을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들은 등록 봇이나 프록시 서버를 이용하여 만든 가짜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많이 사용한다.


당신의 광고는 그들의 가짜 계정에서 그 숫자를 늘리기 위해 보여질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투자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독자들이 각 게시물에 포함된 버튼을 통해 쉽게 내용을 리트윗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자료를 그들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은 사실 많은 마케팅 업무를 빼앗고 있어! 이런 식으로 당신의 영역을 엄청나게 넓힐 것이다.




만약 트위터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라면, 당신의 팔로워와의 어떤 의사소통에도 정기적으로 즉각적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사람들이 너를 언급할 때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주도록 하라.


이 모든 것을 하는 것은 당신의 추종자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사업의 면모를 보여주고 그것에 개인적인 손길을 더하기 위해 중요하다.




사용하기 쉬운 소셜 미디어 스토어프론트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페이스북 스토어프론트는 당신의 외부 웹사이트를 보완할 수 있고, 사용자들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페이스북 내에서 바로 인벤토리를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가 고마워할 만한 기능이다.


진정한 페이스북 애호가들은 가능한 한 언제나 서비스를 받는 것을 좋아한다.


이렇게 하면 그들은 페이스북을 떠나 당신의 웹사이트로 향하지 않고도 당신의 상점을 후원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은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많은 추종자 명단을 빨리 개발할 것 같지는 않다.


과거에 그런 일이 일어난다고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을 하는 호감이 거의 없는 것이다.


인내심을 가지고 있어야 제시간에 팔로워를 얻을 수 있다.




모든 페이지에 단추를 놓으십시오.


RSS 피드와 다른 위젯과 같은 것들은 당신이 소유한 모든 소셜 사이트에서 볼 수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여러 플랫폼에서 당신을 찾을 수 있도록 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도 중요하다.




블로그의 게시물이 자동으로 트윗되도록 트위터 계정을 조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를 염두에 두고, 몇 명의 양질의 블로거들을 선택하고 트위터 API를 사용하여 그들이 만든 새로운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자동으로 트윗하십시오.


그들은 노출을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의 팔로워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제공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즐길 것이다.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어떤 두 개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도 같지 않으며, 그들의 차이점을 숙지하면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목표 청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하나의 특정 사이트가 가장 좋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릴 때 설명에 웹 사이트에 링크를 추가하고 동영상 옆과 채널에 Facebook과 Twitter 버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증가할 것이다.




노력을 기울이면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 가장 효과적인 팁을 사용하십시오.


적어도 기초는 철저히 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엄청난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