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필수 팁으로 가정에서 자녀 교육

2020. 6. 2. 22:06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필수 팁으로 가정에서 자녀 교육



우리는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운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필수적인 지식을 배우기 위해 학교에 가지만, 때때로 부모들은 그것을 더 잘 할 수 있다.


홈스쿨링은 고군분투가 될 수 있지만, 이 글의 내용은 여러분을 긍정적인 태도로 몇몇 장애물들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초안되었다.




인생은 가르칠 수 있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다.


하루 종일 자녀들에게 주어지는 많은 학습 기회가 있다.


자녀들이 어떻게 의사소통하고 필요한 수정을 하는지에 주목하라.


요리 준비를 하면서 치수와 단을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가르친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아이가 어려운 개념을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홈스쿨링을 할 때는 교활하게 굴어라.


많은 자원들이 돈이 들지만, 너도 직접 만들 수 있어! 예를 들어, 라미네이트 인덱스 카드는 저장소에서 구매한 플래시 카드에 대한 적절한 대안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만드는 과정에 참여시킨다면, 당신은 교육 도구를 만들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활동도 제공할 것이다.




자녀와 함께 홈스쿨링을 시작하기 전에 워크샵이나 컨퍼런스를 방문하십시오.


학부모는 교사의 직무에 쉽게 부담을 느낄 수 있다.


감사하게도, 많은 세미나와 다른 훈련들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이미 당신의 아이들을 홈스쿨링하고 있다고 할지라도, 이러한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교육을 계속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홈스쿨링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당신의 연구를 하라.


온라인과 도서관 둘 다 여러분이 올바른 교육적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자료들이 있다.


실컷 배우는 것이 괴로울 것 같지만,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일인지는 미리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중요하다.




자녀를 위해 인생이 준비되는 것에 대비하는 것은 그들의 학업 계획만큼이나 중요하다.


이러한 기술을 자녀 학습에 포함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요리, 정원 가꾸기, 자동차 수리 같은 생활 기술은 수학과 과학과 같은 전통적인 학문의 훌륭한 보충물이다.


여러분은 같은 수업에서 생활 기술과 학업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식물의 수명 주기에 대해 가르치면서 정원을 심는 것이다.




몇 명의 아이들을 교육시키고 있는가? 규율의 효율적 접근법을 채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미 규칙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면 혼돈에 빠질 것이다.


당신은 각각의 아이들에게 어떤 징계 문제가 발생할지 이미 알고 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루를 계획하여 각 아이가 진행되도록 하고 한 아이가 시간과 관심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단위별 학습은 정보 보유에 좋은 방법이다.


이 방법으로는 한 번에 하나의 주제만 연구한다.


이런 식으로 각 주제를 심층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좋은 예는 클래식 음악에 한 시기를 보내는 것이다.


6주말에 열리는 라이브 클래식 음악 공연에 참석하여 그 가치를 자녀에게 알리십시오.


그 사람은 분명 곧 그 교훈을 잊지 않을 것이다.




공립학교가 자녀에게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면 홈스쿨링이 해답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겪고 있는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함께 보낼 시간이 더 많아질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공립학교에서 투쟁하도록 내버려두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이다.




홈스쿨링은 식사를 포함한 모든 것을 미리 계획해야 할 것이다.


You can cook in bulk and freeze your meals to serve at a future date.


This will reduce the stress you feel in your day and allow you to focus on you child rather than dinner plans.


Cook up some different cooking ideas later to find out what your schedule can work with.




You should keep some art supplies to be used in the classroom.


When one kids is learning, another can work on an art project.


Encourage your child to be creative by giving him different supplies.


Learning these skills will help them later on in life.




You have to realize that the GED exam is the ultimate goal when homeschooling your high school age child.


If they take a sample GED exam, they will know what their strengths and weaknesses are.


This helps you address areas of weakness.




Even we as teacher must continue to learn throughout the homeschooling process.


This article is one step towards being knowledgeable about the topic.


Continuing to learn ensures you always give your kids the best possible 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