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성공적으로 구입하기 위한 유용한 힌트

2020. 6. 2. 22:06카테고리 없음


집을 성공적으로 구입하기 위한 유용한 힌트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특히 전에 해본 적이 없다면 두려울 수도 있다.


그러나 현명하게 선택하기만 하면 이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투자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처음 구입하는 사람이든, 베테랑이든 간에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고 있다.




부동산 가격을 협상할 때는 온건하게 접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최고의 가격을 받으려고 하기 때문에 너무 공격적이어서 결국 완전히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부동산 중개인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고, 그들이 스스로 협상을 처리하게 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들은 경험이 있다.




모든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명절이나 그 사람의 구매 기념일에 과거의 고객들에게 연락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연락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부동산 경험을 어떻게 도왔는지 기억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의 카드를 주고 당신의 작품이 추천서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들이 아는 사람들에게 당신을 추천하는 것은 그들에게 큰 칭찬이 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많은 개선과 업데이트가 필요한 집은 조금 더 저렴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에 여분의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주고, 그것을 당신의 시간에 집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우연히 엄청난 가격에 부동산을 취득하게 되면 적절한 개선을 통해 상당한 자본을 추가할 수도 있다.


가정의 긍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필요한 개선을 위해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지에 대해 현실적이 되십시오.


그 낡고 금이 간 판넬이 네 미래의 꿈의 집을 위장하고 있을지도 몰라.




당신의 선택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정말 원하는 집을 살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꿈의 동네에서 꿈의 집을 찾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다른 곳에서 여러분의 꿈의 집을 찾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꿈의 공동체에서 다른 집을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거래를 할 때 고려하지 않은 마감 비용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집을 사기 전에 여분의 돈을 따로 떼어 놓으십시오.


매수자들은 보통 마감 비용을 계산할 때 계약금, 친정 재산세, 포인트 등을 고려한다.


많은 경우에, 종가에는 개선 채권, 학교 세금, 그리고 그 분야에 특화된 다른 모든 항목들이 포함될 것이다.




집을 사기 전에 주택담보대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해야 한다.


월별 주택담보대출금 상환액과 총 대출비용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모든 혼란을 최소화할 것이다.




새로운 부동산에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숙제를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시장에 너무 빨리 뛰어들고, 현명하지 못한 구매를 했기 때문에 결국 많은 돈과 시간을 잃게 된다.


따라서 특정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인근지역, 범죄율, 재산에 필요한 수리 및 기타 관련 세부사항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을 사는 것은 종종 일생 동안 누구나 할 수 있는 가장 큰 매입이다.


그것은 또한 매우 큰 결정을 내리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위의 조언은 그러한 결정을 내릴 때 자신감을 주고 쉽게 피할 수 있는 실수로 인해 많은 돈을 잃는 것을 막을 것이다.